본문 바로가기
랭킹으로 보는 일본연예계

캬바쿠라 출신 연예인 / 화류계 출신 호스테스 일본여자연예인 / 하마사키 아유미, 이노우에 와카, 시노다 마리코

by haruharupapa 2021. 11. 6.

데뷔전 술집에서 일했던 일본 연예인 랭킹

캬바쿠라 출신 연예인

가수, 텔런트, 배우, 아이돌 등 연예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자 연예인은 포화상태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매일 같이 연예인이 되겠다고 데뷔하는 신인들이 얼마든지 있습니다만 그 중에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인기를 얻어 유명해지는 연예인이 되는 건 일부일 뿐입니다.

 

그러다 보니 이웃나라 일본에서는 연예계로 데뷔했지만 생계가 어려워 캬바쿠라와 같은 술집에서 아르바이트 형식으로 일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문화가 달라서 술집에서 일했던 과거가 그다지 크게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만 그러한 과거가 알려져서 좋을 것이 없긴 한건 마찬가지 있니다.

 

반대로 캬바쿠라에서 일하다가 텔레비젼 프로듀서나 연예기획사 스카우터 등에게 픽업되어 연예인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은 일본의 술집인 캬바쿠에서 일한 적이 있는 일본이 여자 연예인을 랭킹 형식으로 알 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5위:篠田麻里子 / 시노다 마리코

일본이 국민적 아이돌 그룹인 ”AKB48” 의 전멤버인 시노다 마리코는 특유의 매력으로 인기를 끌었던 인기 멤버였습니다.

 

그녀는 AKB48의 오디션으로 데뷔한 것이 아니라 AKB48 극장 내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프로듀서인 아키모토 아츠시의 오퍼를 받고 AKB48의 멤버가 된 특이한 경력의 소유자입니다.

 

시노다 마리코는 도쿄에 상경하기 전 고향인 후쿠오카의 나카스의 캬바쿠라에서 일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사용했던 이름은 가이아 / 린입니다.

 

시노다 마리코 본인도 부정하고 있지 않으며 같이 캬바쿠라에서 일했다는 동료들의 증언도 있기에 신빙성이 있습니다.

 

4위:熊切あさ美 / 쿠마키리 아사미

아이돌 출신의 탤런트인 쿠마키리 아사미는 본인이 소속되어 있던 아이돌 그룹이 해체된 후 불쌍한 콘셉트로 버라이어티 방송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게 됩니다.

 

그녀는 아이돌로써 데뷔했음에도 좀처럼 인기를 얻지 못해 방송에 출연하지 못했고 수입이 없어 고생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리하여 2002년 미야기현 센다이의 캬바쿠라에서 밤일을 시작했고 술집의 넘버원 접대부가 되기까지 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과거를 숨김없이 방송에서 이야기하는 등 술집에서의 근무 경험을 토크 소재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3위:浜崎あゆみ / 하마사키 아유미

가수 하마사키 아유미는 1998년 가수로 메이저 데뷔합니다.

 

데뷔 당시에 여자 중고생들에게 폭발적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카리스마 가수로 입지를 굳혔고 다양한 히트곡을 남기며 최고의 전성기를 구사합니다.

 

최근에서 이혼과 외국인 남성과 연애 등으로 가수보다는 사생활로 구설수에 오르기도 합니다만 전성기의 그녀는 대단했습니다.

 

가수로 데뷔하기 전에는 아이돌과 배우로도 활동했습니다만 좀처럼 인기를 얻지 못했고 주로 B급 작품에 출연하는 3류 배우였습니다.

 

당연히 생활이 어려울 수밖에 없는 그려는 아시아 최고의 환락가인 신주쿠 가부키쵸의 캬바쿠라와 시부야, 그리고 긴자의 클럽에서 호스티스로 활동합니다.

 

캬바쿠라에서 호스테스로 일하면서 음반기획사 사장의 눈에 들어 가수로 데뷔할 수 있었다는 소문도 있을 정도입니다. 

 

2위:ダレノガレ明美 / 다레노가레 아케미

외모가 역변한 연예인 랭킹에서 랭크되어 있는 다레노가레 아케미도 화류계 출신입니다.

 

일본 연예인 역변 랭킹 / 외모가 역변한 연예인 랭킹 / 하마사키 아유미, 카토리 싱고, 사쿠라이 쇼 (tistory.com)

 

일본연예인 역변 랭킹 / 외모가 역변한 연예인 랭킹 / 하마사키 아유미, 카토리 싱고, 사쿠라이

갑자기 뚱뚱해 지거나 외모가 역변한 일본인 연예인! 키고 잘 생기고 스타일 좋고 외모가 아름다운 연예인들을 우리는 밤하늘의 별과 동일하게 스타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연예인들도 사람인

haruharupapa.tistory.com

 

2012년 데뷔 후 주로 버라이어티 방송을 중심으로 연예활동 중인 그녀의 아버지는 일본/브라질 혼혈이며 어머니는 이탈리아 출신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이국적인 외모를 무기로 10대 시절부터 롯폰기의 고급 클럽에서 호스테스로 활동했으며 2012년 데뷔하기 전까지 신주쿠와 롯본기의 캬바쿠라 여러 곳에서 일했습니다.

 

술집에서는 히후미 / 마리아라는 가명을 사용했으며 당시 술집에서 일했던 시절의 사진이 주간지에 보도되는 등 본인도 부정할 수 없는 증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1위:井上和香 / 이노우에 와카

그라비아 아이돌 출신이며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인 이노우에 와카는 매력적인 바스트를 무기로 사진집을 발매하고 버라이어티 방송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습니다.

 

2012년 영화감독인 남편과 결혼하였고 2015년 7월에 여자아이를 출산합니다.

 

그녀는 연예계 데뷔 전 롯폰기 캬바쿠라에서 넘버원이었고 당시 가게에서 사용했던 가명은 아리사였습니다.

 

이노우에 와카 본인도 부정하고 있지 않으며 그녀의 아버지가 주간지와의 인터뷰에서도 술집에서 일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술집에서 일했던 건 단순히 돈을 벌겠다는 목적이 아니라 아버지의 치료비를 충당하기 위해서였다고 하니 나쁘게 말하기도 어려울 것 같네요.

 

오늘은 캬바쿠라 호스티스 출신 여자 연예인을 알 아 보았습니다.

 

마지막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