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랭킹으로 보는 일본연예계

스캔들 사진이 유출된 일본연예인 톱5 / 스캔들이 발각된 일본연예인

by haruharupapa 2021. 4. 9.

스캔들 사진이 유출된 일본 연예인 톱 5

스캔들 사진이 유출된 연예인

연예인들도 일반인과 마찬가지로 매력적인 이성에 대해 관심이 있는 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대중의 사랑을 받고 살아가는 연예인들에게 있어 스캔들 유출이나 이성교제 사실의 발각은 이미지에 타격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몰래 변장을 하거나 사람들의 눈을 피해 데이트를 즐기거나 합니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파파라치들은 여김 없이 그들의 뒤를 밟아 스캔들 사진을 촬영하고 이를 통하여 가십거리를 만들어 갑니다.

 

이는 한국이나 일본 모두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스캔들 사진은 파파라치에 의한 것만은 아닙니다.

 

연예인이 애인과 촬영한 개인적인 사진을 트위터나 인스타그램에 잘못 업로드하여 대중에게 유출된 케이스도 적지 않습니다.

 

헤어진 후 악의적으로 과거의 교제했었던 사진을 의도적으로 유출시키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은 스캔들 사진이 유출되어 곤혹을 치렀던 일본 연예인들의 사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위:DA PUMP ISSA / 増田有華 마스다 유카

댄스그룹 DA PUMP의 리드보컬인 辺土名一茶(ISSA)와 AKB48 그룹 K 출신인 디바의 増田有華 마스다 유카의 스캔들이 발각되었습니다.

 

이들의 오붓하게 하룻밤을 보내면서 데이트를 즐겼는데 그때의 사진이 유출된 것입니다.

 

스캔들 사진이 유출되면서 마스다 유카는 그룹 내에서 징계처분을 받게 됩니다.

 

이들은 마스다 유카 주연의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에 같이 출연하면서 만나게 되었고 교제를 시작하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때 ISSA에게는 福本幸子/후쿠모토 사치코라는 약혼자가 있었습니다.

 

물론 이 스캔들이 발각되면서 파혼을 맞게 됩니다.

 

ISSA는 잘생긴 외모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많은 여성팬들이 따르며 과거에도 여러 여성들과의 핑크빛 소문이 끊이지 않았던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러므로 ISSA의 경우 스캔들이 발각되었을 때도 [이 녀석 또 그러네.....] 정도로 무마가 되었습니다만 마스다 유카의 경우에는 소속 연예인의 연예 문제에 대해 엄격히 통제하고 있는 AKB48에서 엄청난 대미지를 입게 됩니다.

 

ISSA와 약혼 관계였던 후쿠모토 사치코도 마음에 큰 상처를 입었음이 분명합니다.

 

그 후에도 ISSA는 별 탈 없이 히트곡을 발표하면서 활발히 활동하는 반면 상대 여성들을 브라운관에서 보기는 힘들어졌습니다.

 

여러모로 여성들에게 큰 상처를 주고 끝난 스캔들이라 하겠습니다.

 

4위:峯岸みなみ / 미네기시 미나미  白濱亜嵐 / 시라하마 아란

주간지에 두 청춘 남녀가 오붓이 하룻밤을 보내고 난 사진이 파파라치에 의해 유출되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던 스캔들입니다.

 

AKB48의 미네기시 미나미의 경우 카메라 앞에서 삭발을 하고 연애한 것을 반성하는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단지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연애한 것이 발각되었다고 삭발을 하고 사과한 영상이 전 세계로 퍼지면서 오히려 일본의 폐쇄적인 연예계가 문제시되면 일본이 욕을 먹게 되는 사태로 까지 번지게 됩니다.

 

미네기시 미나미의 삭발 사과 영상의 파급이 엄청났기에 교제 남성이었던 시라하마 아란의 반대로 부각되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3위:中田英寿 / 나카타 히데토시 宮沢りえ / 미와자와 리에

상당히 충격적이 스캔들이 아닐 수 없는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전 일본 국가대표 축구선수인 나카타 히데토시와 여배우인 미와자와 리에의 딥키스 장면이 공개된 것입니다.

 

이들이 데이트를 즐겼던 클럽의 점장이 몰래 촬영하였고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이 사진을 공개한 출판사는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였다는 이유로 고소를 당하기도 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본의 전설적인 프로스포츠 스타와 여배우와의 딥키스 사진은 정말 충격적인 스캔들이 아닐 수 없습니다.

 

미와자와 리에는 일본 연예계에서 [마성의 여자]로 불릴 정도로 여러 남자 연예인들 과의 염문이 끊이지 않기로도 유명합니다.

 

나카타 히데토시도 그중 한 명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2위:手越祐也 / 테고시 유야 柏木由紀/카시와기 유키

인기 절정은 쟈니스 이케멘 아이돌과 일본의 대표하는 여성 아이돌 그룹 AKB48의 멤버가 교제 중이며 다정하게 포옹하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충격을 받고 멘붕이 된 팬들이 적지 않았을 것입니다.

 

젊은 청춘남녀가 매력적인 이성과의 교제 자체가 결코 지탄받을 일은 아닙니다만 팬들의 사랑을 받는 이들이기에 사진이 유출되면서 이들은 대미지를 입게 됩니다.

 

특히 AKB48의 경우 소속 멤버의 연애를 절대 금지하고 있기에 프로듀서인 秋元康 아키모토 야스시는 엄청나게 화를 내었다고 합니다.

 

1위:岡本圭人 / 오카모토 케이토 有村架純 / 아리무라 카스미

스캔들 사진이 유출되어 곤혹을 치른 일본 연예인 톱 1은 쟈니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헤이 세이 점프 멤버인 오카모토 케이토와 배우인 아리무라 카스미의 스캔들입니다.

 

이들은 둘이 오붓이 즐기고 있는 사진이 여러 장 유출되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연예인들의 스캔들과 달리 이들은 그다지 팬들과 매스컴에서 비난을 받지 않았습니다.

 

물론 방송에 보도가 되어 연일 이들의 교제 사실이 일본 전국에 알려졌습니다만 이 둘은 마치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연예활동을 지속하였습니다.

 

너무나 잘 어울리고 행복해 보이는 사진이 공개되어 오히려 보는 사람의 마음이 즐거워서 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팬들의 비난 없이 유명 아이돌과 여배우인 이들의 연예인으로의 캐리어에 대미지도 없이 연일 맹활약 중에 있습니다.

 

팬들의 사랑으로 살아가는 연예인이지만 이들도 우리와 같은 감정을 갖고 있는 사람이므로 젊은 남녀의 교제를 막거나 비난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단 불륜이나 바람과 같은 경우를 제외하고 말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