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랭킹으로 보는 일본연예계

레디스폭주족 출신 일본여자연예인 / 학창시절 놀던 일본여자연예인 랭킹

by haruharupapa 2021. 4. 9.

학창 시절 좀 놀던 일본 여성 연예인은?

레디스 폭주족 출신 연예인

우리나라에서는 학창 시절 일진출신이었던 연예인들이 과거의 잘못으로 인해 곤혹을 치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웃나라 일본의 연예계에는 자신이 과거 조금 놀았다는 사실을 스스럼없이 고백하고 오히려 그것을 소재로 삼아 대중의 주목을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우리나라의 일진과 같은 친구들을 폭주족 혹은 양키라고 부릅니다.

 

이들은 독특한 의상과 화려하게 치장한 오토바이를 폭음을 내며 떼거지로 몰려다니며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데요.

 

여자들의 경우에는 레디스라고 불립니다.

 

일본의 여자 연예인들 중에는 레디스 출신이 많습니다.

 

과거에 폭주족 양키들과 어울려 다니며 싸움에 관여하고 친구들을 괴롭히던 모습과 정반대로 귀여운 얼굴 / 청순한 이미지로 포장하여 과거를 지우고 연예인의 활동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레디스 폭주족 출신의 일본 여성 연예인을 랭킹 형식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위:北川景子 / 키타가와 케이코

다이고와 결혼하여 행복한 가정을 갖게 된 키타가와 케이코는 과거 레디스 폭주족 출신입니다.

 

지금은 일본을 대표하는 여배우로 성장한 그녀입니다만 학창 시절 동네의 불량 청소년들과 어울려 놀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과거를 아는 동급생들은 [아무렇지도 않게 친구들의 머리를 짓밟는 무서운 아이] 였다고 증언합니다.

 

관동지역 일대를 평정한 거대 폭주족 집단인 [관동 연합] 과도 상당한 관계가 있었으며 키타가와 케이코의 눈에 벗어나는 인물이 있으면 그녀는 관동 연합의 리더급에 연락하여 처리해 버리는 등 현재의 모습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악행을 저질렇고 폭주족 남자들과의 문란한 생활을 보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4위:武井咲 / 타케이 에미

드라마 [검은 가죽 수첩]에서 악녀를 연기하여 일약 스타덤에 오른 타케이 에미는 현재 영화, 드라마, CM에 출연하여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여배우로서의 이미지를 만들어 가기 위해서는 과거의 폭주족이었던 자신의 과거가 알려지는 게 그다지 유쾌하지 많은 않을 것입니다. 

 

그녀의 과거가 알려진 건 딱 봐도 불량해 보이는 친구들과 찍은 사진이 인터넷에 유출되면서입니다.

 

현재의 청순한 그녀의 이미지로 봐서 과거에 친구들을 괴롭히고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끼치는 폭주족이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입니다.

 

3위:佐々木希 / 사사키 노조미

사사키 노조미는 아키타 출신으로 우리나라에서 남남북녀라는 말이 있듯이 일본에서는 아키타 미인이라고 해서 미인들이 많은 지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귀엽고 청순한 외모로 인해 패션잡지 및 텔레비전 CM, 기업 모델, 배우로서 활동하게 됩니다.

 

그러나 주간지에서 그녀의 고등학생 시절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그녀의 화려했던 과거가 일천 하에 들통나게 됩니다.

 

금발로 염색한 머리에 특공복이라 불리는 폭주족 특유의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노려보는 그녀는 사사키 노조미였습니다.

 

여자의 변신은 무죄입니다만 그녀에게 피해를 입었던 사람들에게 있어서 청순한 이미지로 연예계에서의 자리를 굳힌 그녀의 모습은 가증스러울 것이며 과거의 아픔이 되살아 나는 기억일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인간사 새옹지마입니다.

 

사사키 노조미 또한 남편인 와타베가 일반인 여성과 바람을 피우는 불륜이 공개되면서 자신 또한 엄청난 마음고생을 하게 됩니다.

 

 

2위:広末涼子 / 히로스에 료코

레디스 폭주족 출신 일본 여자 연예인 2위는 베테랑 여배우인 히로스에 료코입니다.

 

일본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적이 있고 다양한 영화 및 드라마에 출연하여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쌓아왔던 그녀는 데뷔 시절부터 청초하면서 순수한 이미지를 보여 주었습니다.

 

이러한 그녀에게 고향인 고치현의 동년대 소녀들의 증언에 의하면 히로스에 료코가 개조된 바이크 몰고 폭주하던 무리들과 어울렸다고 합니다.

 

지금도 그 당시의 무리들과의 관계가 지속되고 있다는 소문입니다.

 

1위:吉瀬美智子 / 키치세 미치코

레디스 폭주족 출신 여자 연예인 1위는 키치세 미치코입니다.

 

패션모델 출신으로 배우로 활동 중인 그녀는 호탕한 외모와 성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중년 여배우입니다.

 

그녀는 학창 시절 놀던 시절의 사진이 주간지에 공개되어 폭주족 소년들의 액세서리였던 과거가 들통나게 됩니다.

 

현재의 그녀의 모습을 보면 역시 사람의 과거는 알 수 없구나 라는 걸 새삼 느끼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