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랭킹으로 보는 일본연예계

잘 노는 일본연예인 톱5 / 1위 사토 타케루, 2위 오구리 슌

by haruharupapa 2021. 3. 9.

잘 노는 것으로 유명한 일본 연예인 톱 5

잘 노는 남자 연예인들

미모의 여성들과 술 마시며 잘 노는 이미지의 일본 연예인이라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여러 여성들을 번갈아 만나며 노는 사람이 일반인이라면 주변 사람들에게 난봉꾼으로 지탄을 받겠지만 잘생긴 남자 연예인이라면 사정이 조금 다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다고 쫓아다니는 여성들이 줄을 서있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일본 남자 연예인 중 잘 노는 것으로 유명한 인물 톱 5를 소개하겠습니다.

 

5위:「向井 理」 / 무카이 오사무

무카이 오사무는 반듯한 외모의 미남배우입니다.

 

2014년도 여배우인 쿠니나카 료코와 결혼하고 슬하에 자녀를 둔 아버지 배우입니다.

 

무카이 오사무는 쿠니나카 료코와의 결혼 전에도 다수의 여자 연예인들과 스캔들이 있었습니다.

 

하라다 나츠키, 키타가와 케이코 등 미모의 여성들인데요.

 

다이고와 결혼하여 가정이 있는 키타가와 케이코와의 불륜설이 떠돌았고 이에 격분한 쿠니나카 료코가 집을 나갔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워낙 잘생긴 외모라 여자들이 끊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4위:「三浦 翔平」 / 미우라 쇼헤이

키리타니 미레이와 결혼하여 잘 살고 있는 미우라 쇼헤이는 늘 금발로 염색한 머리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쥬논 보이 콘테스트에서 [포토제닉 상]과 [이상적인 남자 친구 상]을 수상했습니다.

 

연예인이 된 이후에도 일반인 여성들과의 미팅이나 소개팅에 자주 참석하는 등 잘 놀았다고 합니다.

 

여자 연예인들과의 스캔들도 많았습니다.

 

코지마 하루나, 마에다 아츠코, 타키모토 미오리, 키타노 키이 등입니다.

 

3위:「手越 祐也」 / 테고시 유야

쟈니스에서 제일 잘 노는 연예인 넘버 1인 테고시 유아가 3위입니다.

 

팬들에게는 [내가 너희들의 남자 친구야]라고 하면서 정작 자신은 미모의 일반 여성들과 연예인들과 교제를 끊임없이 이어 왔습니다.

 

시노하라 리노, 코지마 하루나, 마스와카 츠바사, 카시와기 유키 등 당대 최고의 아이돌들과의 교제로도 유명합니다.

 

워낙 잘 놀기 때문에 팬들의 속은 애가 탈것 같습니다.

 

2위:「小栗 旬」 / 오구리 슌

야마다 유와 결혼 후 아버지가 된 오구리 슌은 결혼 이후에도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소문입니다.

 

결혼 전에도 야구치 마리, 카시이 유우, 토쿠자와 나오코 등 많은 여성 연예인들과의 염문이 있었습니다.

 

총각 시절에 여자들과 만나서 노는 건 그렇다 쳐도 결혼 후 유부남이 되어서도 오오시마 유우코, 이시하라 사토미, 쿠로키 메이사 등의 연예인들과 관계를 가졌다고 전해 집니다.

 

결혼 후에도 여자를 좋아하는 버릇은 못 고치는 것 같습니다.

 

지위와 명예 그리고 돈이 있는 남성은 어느 시대, 어느 나라에서나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1위:「佐藤 健」 / 사토 타케루

일본에서 잘 노는 연예인 1위는 사토 타케루입니다.

 

데뷔 초부터 잘생긴 외모와 반항아 적 분위기로  큰 인기를 얻었던 그입니다.

 

다양한 영화 및 드라마에 출연함으로 연기력도 인정받아 이제는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의 한 명이 되었습니다.

 

사토 타케루는 동료인 미우라 쇼헤이와 함께 여자들과의 소개팅에 나가고 있으며 다양한 여성들과의 술자리 및 교제를 갖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스캔들이 끊일 날이 없을 정도입니다.

 

상대방 여성도 굉장히 다양합니다.

 

그라비아 아이돌에서 마에다 아츠코와 같은 아이돌 그룹의 센터 , 그리고 일반인 여성 등 다양한 여성들과 관계를 갖고 있으며 사진이 주간지에 실릴 정도로 본인 역시 별로 감추려고 하는 것 같아 보이지도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