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랭킹으로 보는 일본연예계

일본 여자연예인이 애용하는 향수 브랜드 톱5 랭킹(니시노 카나 / 시바사키 코우

by haruharupapa 2021. 1. 22.

일본 여자 연예인들이 애용하는 향수 브랜드 톱 5

여자 연예인들이 애용하는 향수

텔레비전이나 잡지를 보고 자신이 우상처럼 여기는 여자 연예인의 패션이나 헤어스타일을 따라 할 수는 있어도 어떤 향수를 쓰고 있는지 직접 향기를 맡을 수 있는 기회는 일반인들에게 좀처럼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향기라는 것은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요소이기도합니다.

 

일본 남자 연예인들이 애용하는 향수 톱 5에 이어 일본 여자 연예인들이 애용하는 향수 브랜드를 랭킹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남자 연예인이 애용하는 향수 톱 5(아라시 사쿠라이 쇼 / 오구리 슌) (tistory.com)

 

일본 남자연예인이 애용하는 향수 톱5(아라시 사쿠라이 쇼 / 오구리 슌)

일본의 남성 연예인이 애용하는 향수 브랜드 연예인들이 사용하는 향수에 대하여 보통 향수를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사람은 의식적 아니면 무의식적으로 그 향기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자 하

haruharupapa.tistory.com

 

 

5위:TOCCA Florence / 전 AKB46 마에다 아츠코

일본의 국민적 아이돌 그룹인 AKB48의 센터 출신이며 지금은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마에다 아츠코가 애용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상당히 향이 진하고 강한 향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꽃향기와 오렌지 계열의 과일향이 섞여 있는 듯한 향으로 향기 지속시간도 높은 향수 중에 하나입니다.

 

AKB48의 마에다 아츠코 팬들 중에는 마에다 아츠코가 TOCCA의 향수를 사용한다고 소문을 듣고 똑같은 향수를 구매하여 사용하는 팬들도 많이 있었다고 합니다.

4위: DOLCE & GABBANA / 키타가와 케이코

귀여운 외모로 아이돌적 인기를 끌다가 결혼 후에 배우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혀가는 키타가와 케이코가 애용하는 향수는 돌체 앤 가바나입니다.

 

돌체 앤 가바나 향수의 특징은 청량감으로 여름에 딱 맞는 향수의 이미지가 강합니다.

 

이 향수는 향이 깔끔하고 무난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하는 향으로 알려져 있어 특히 선물용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향수입니다.

 

이런 이유로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향수 중에 하나입니다.

3위:ANNA SUI / 야마다 유

모델 출신인 야마다 유가 애용하는 향수는 ANNA SUI입니다.

 

ANNA SUI의 브랜드 이미지답게 보라색 보틀병이 인상적인 향수 브랜드입니다.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향으로 계절로 표현하면 가을과 겨울과 같은 이미지의 향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향이 진한 편이므로 진한 향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인기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만 성숙한 여성의 이미지를 나타내기에는 딱 맞는 향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매일 사용하는 사람도 있으나 특별한 날에만 사용하거나 기분전환용으로 사용하는 여성도 많은 것이 이 향수의 특징 중의 하나입니다.

2위: 캘빈 클라인 / 시바사키 코우

배우이자 가수로 활동 중인 시바사키 코우가 애용하는 향수인 캘빈 클라인은 다른 향수와는 다른 독특한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이 독특한 향으로 인해 한번 빠지면 오랜 기간 동안 애용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성숙한 여성의 이미지와 커리어 우먼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데에 있어 이보다 더 좋은 향수는 없을 것입니다.

 

주로 어느 정도 사회경험이 있는 여성들이 애용하는 향수 입니다만 젊은 여성들 중에서도 성숙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구매한다는 조사 결과도 있습니다.

 

1위:GUCCI / 니시노 카나

현재 일본을 대표하는 여자 가수인 니시노 카나가 애용하는 향수는 구찌의 러시 2입니다.

 

구찌에서 출시하고 있는 향수 중에 러시 2는 상쾌하고 부드러운 향이지만 향이 진하지 않고 은은하여 일본 여자 연예인들이 애용하는 향수입니다.

 

귀엽고 활발하지만 자신만의 목표와 철학을 갖고 열심히 사는 여성의 이미지라고 표현할 수 있겠습니다.

댓글